전화번호안내
우리는 지금 숲에 있습니다.
home  >  시공사례  >  시공사례  

시공사례

제목 2조(INS-2조) 개조변경

 

 
오늘 소개 해 드릴 제품은 INS-2조크기이지만 칸막이 없이 양변기1개로 개조변경하신건 입니다.
샤워시설까지 포함되어 있지는 않지만 오수탱크를 키우시면서 크기를 같이 키운 형태입니다.
 

 
양변기는 수세식을 사용하신다 하셨기에 수도연결이 가능한 배관을 연결 해 드렸습니다.
도착 후 이동은 지게차가 아닌 크레인으로 옮기셔야 한다고 하셔서 마지막에 각 모서리에 크레인 고리도 달아 드렸어요~
크레인으로 옮길시 제작상담할때 미리 말씀 해 주시면 고리를 달아 드립니다.
 

 
마지막에 크레인작업을 말씀 해 주셔서 제작이 다 되고 난 후 크레인 고리를 용접해 드려서 이 사진에서는 그을음이 있지만 다시 도색 작업을 해 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오늘 제작된 제품은 평소에 잘 나가는 제품인 우드색이 아닌 은회색으로 제작 되었습니다.
 

 
이번 개조 제품은 수세식양변기를 원하셔서 달아 드렸지만 정화조 연결이 되는 것은 아니에요~
그래서 탱크를 키우면서 2조크기로 맞춰 드렸고 직접 탱크를 자주 비우신다고 하셔서 수세식양변기를 달아 드렸습니다.
정화조연결이 안되더라도 수도연결만 가능하시다면 수세식연결도 가능은 합니다.
그리고 물을 받아 사용할 수 있는 수도꼭지도 달아 드렸습니다.
 


기본 전기선은 밖으로 연결이 가능하게 빼 드리고 원하시는 위치에 배관도 빼 드립니다.
이번건은 정화조 연결이 되진 않지만 가능하면 직접 연결해서 사용하시겠다고 하시어 배관을 만들어 드렸어요~
직접 수도꼭지를 달아 오수를 빼고 넣었다 하시고 싶으시다고 하셨습니다.
이렇게 요청사항이 있을 경우 상담시 자세한 위치와 설명을 해 주시면 반영될 수 있게 제작 해 드리니 상담시 자세하게 말ㅆ씀 해 주시면 됩니다.

 
배송은 제작이 완료된 후 고객님과의 일정을 잡아 용달 배송되니 협의 후 배송 됩니다.
기본적으로 지게차하차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니 지게차는 직접 준비 해 주시면 되고 이번 건처럼 크레인으로 옮길시에는 미리 말씀 해 주세요~

  • 회사소개
  • 이용약관
  • 개인정보보호정책
  • 이메일무단수집거부